본문 바로가기
일상공유

방문자 급증! 블로그 시작 한 달 만에 다음 메인 노출, 애드센스 수익 공개

by HORANG_JIN 2022. 12. 24.
반응형
SMALL
다음 메인 노출

저는 아직 블로그를 시작한지 한 달 밖에 되지 않은 꼬꼬마 블로거예요.

 

그래서 방문자들이 많거나 다음 메인에 노출이 되는 분들을 보면서 나도 빨리 저 만큼 성장하고 싶다! 생각했었는데요,

다음 메인 노출은 블로그가 얼마나 성장했느냐와는 전혀 상관이 없나봐요.

 

어제 저녁부터 방문자 수가 갑자기 1,000명을 돌파해서(저는 많이 들어와도 200~300명대였거든요!) 처음에는 매크로인줄 알고 너무너무 놀랐었어요.

 

그런데 유입경로를 확인해보니 모두 다음 메인에서 들어왔더라구요.

 

혹시나 설마설마하고 다음에 들어가봤는데...

 

 

어머나 세상에!!!

 

하나도 아니고 글이 2개씩이나 3군데에 노출이 되었더라구요 ㅠㅠㅠㅠ

이게 무슨 일이야 정말...

 

다음 메인 노출로 인해 어떤 분들은 방문자 수가 5,000명을 넘어가기도 하시던데 저는 그 정도에 비하면 정말 애기애기한 수준이었지만 그래도 제 인생에서 정말 엄청난 사건이었어요!

 

내 글의 퀄리티가 나쁘지 않구나 하는 생각도 들고 너무너무 감동이었어요 ㅎㅎ

 

크리스마스 소품들을 활용한 거실 인테리어 (tistory.com)

 

크리스마스 소품들을 활용한 거실 인테리어

여러분은 크리스마스하면 뭐가 가장 먼저 떠오르시나요? 저는 어린 시절 가족들과 함께 보낸 따뜻한 추억들이 떠올라요.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면 가족들과 함께 집을 꾸미고, 트리를 만들고, 크

bibihome.tistory.com

프랑스 가정식 요리, 토마토팍시 레시피 (tistory.com)

 

프랑스 가정식 요리, 토마토팍시 레시피

쉽고 빠르게 만들 수 있는 토마토팍시(토마토파르시, tomates farcie). 팍시는 프랑스어로 "다진 고기나 채소로 속을 채운"이란 뜻을 가지고 있어요. 토마토 속을 파내고 고기와 채소를 볶아 토마토

bibihome.tistory.com

 

요 두 글이 메인에 노출 되었던 글!

 

애드센스 수익 공유

 

애드센스 승인을 받고 3일차에 다음 메인에 노출이 되었어요!

 

0.4달러의 비루한 수준이었던 제 수익이 13.55달러로 상승!

 

물론 메인 노출이 내려가면서 수익도 돌아오긴 하겠지만 열심히 하면 해낼 수 있다는 확실한 동기부여가 되었네요 ㅎㅎ

 

우리 모두모두 화이팅입니다!!!!! 😆😆😆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