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랑의기도/성가

생활성가 햇빛 속의 산책 듣기, 가사, 악보

by HORANG_JIN 2022. 12. 11.
반응형
SMALL
햇빛 속의 산책

 

듣기
studio:: piano2sky

https://youtu.be/cMf91PGq750

 

가사

 

따스한 햇빛이 내몸을 감싸고

바람의 향기 가득 날리네

당신이 걸으신 이길을 따라서

한걸음 한걸음 더 가까이

 

하느님 제게 알려 주소서

이길에 끝이 어딘지

하느님 제게 허락 하소서

당신을 따라 가리다

 

나의 주 나의 하느님

당신의 빛으로

나의 길 나의 소명을 비춰 주소서

 

나의 영혼이 당신을 향해

내딛는 한 발걸음

 

하느님 제게 알려 주소서

이길에 끝이 어딘지

하느님 제게 허락 하소서

당신을 따라 가리다

 

나의 주 나의 하느님

당신의 빛으로

나의 길 나의 소명을 비춰 주소서

 

나의 영혼이 당신을 향해

내딛는 한 발걸음

 

먼 훗날 당신의 사랑안에

영원히 머무르게 하소서

 

아멘

 

악보

 

반응형
LIST

댓글